constWORLDant

피카츄 리버싱 5부... 본문

0x02 Reverse Engineer/0x03. Etc

피카츄 리버싱 5부...

data type ConS_tanT 2017.06.05 21:27

Day 4


이번에는 게임 무한 실행에 대한 공부를 진행한다.

게임이 무한 실행되기 위한 조건은 !! 

그것은 바로바로.... 공이 떨어졌을 때 체크하는 것을 우회 하는 것



무한 실행에 대해 조사하다가 다른것도 알게 되었다.

1p의 피카츄가 스파이크? 를 하지 않게 하는 루틴을 찾아 내었다. 





jnz의 주소를 jle에 넣되 less 의 반대인 greater를 적어두자.


이 조작까지 하게 되면, 2p진영은 공이 땅에 닿았는지 체킹을 하지 않게 된다.



잠깐 영상을 감상하자.



그렇다면... 1p 진영도 무적이 되게 해서 실컷 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1p가 ...너무너무 잘해서 위에서 조작 성공한 스파이크 하는 1p를 없애고 테스트를 진행함.



끝~~!! 

'0x02 Reverse Engineer > 0x03.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증 값 비교 문제 [gdb 적응용]  (0) 2017.07.07
[피카츄 시연]  (0) 2017.07.03
피카츄 리버싱 5부...  (0) 2017.06.05
피카츄 리버싱 4부...  (0) 2017.06.05
피카츄 리버싱 3부...  (0) 2017.06.05
피카츄 리버싱 2부...  (0) 2017.06.05
0 Comments
댓글쓰기 폼